교육목표
21세기 가장 각광받는 게임 산업에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는 창의적 게임 전문가 양성을 교육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게임 엔진, 게임 서버, 3D 컴퓨터 그래픽스 및 게임 설계 분야의 특성화를 이루고 산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현장 친화적인 게임 관련 심화 교과 과정을 운영하도록 한다.
세부전공분야
세부전공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
---|---|
교육내용 | 게임엔진, 게임서버, 3D CG, 게임 설계 |
발전지표 |
|
관련기술 및 핵심기술 |
|
EH 및 연구소 현황
EH 및 연구소명 | 책임교수 | 참여교수 | 설치목적 | 사업분야 및 연구과제 | 연구소위치 |
---|---|---|---|---|---|
모바일 & 콘솔 게임 EH | 이형구 | 김영식 오황석 |
|
|
TIP |
미디어 인터랙션 EH | 임창주 | - |
|
|
G밸리 산학연계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