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40009
[입찰공고] 공사입찰공고(내2022-22호) 한국공학대학교 TIP기계실 흡수식 냉온수유니트 교체공사
- 수정일
- 2022.07.27
- 작성자
- 총무팀
- 조회수
- 246
- 등록일
- 2022.07.27
공 사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 내2022-22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한국공학대학교 TIP기계실 흡수식 냉온수유니트 교체공사
현장설명 |
입찰 등록 마감 |
가격입찰서 등록기간 |
가격입찰서 개찰일시 |
없음 - 공고기간 내 현장방문으로 갈음 - |
2022. 08. 04.(목) 9:30 ~ 11:00 |
2022. 08. 04.(목) 12:00 ~ 14:00 |
2022. 08. 04.(목) 15:00 |
가. 현장위치 : 경기도 시흥시 산기대학로 237, 한국공학대학교 기술혁신파크(TIP)
나.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부터 130일 이내 (기한 엄수)
다. 사업 예산(VAT포함) : 715,000,000원
※ 입찰 등록 전 반드시 시방서를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2. 입찰방법
가. 본교에서 이용하는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을 이용한 전자입찰 대상
나. 제한(총액), 최저가 낙찰제
다.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대상
※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이전 산출내역서 제출 필요
라. 공동도급은 허용 안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다. 공고일 기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업체는 참가할 수 없음
라. 공고일 기준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마. 공고일 기준 주된 영업소가 서울, 인천, 경기도에 소재지를 둔 업체
바. 공고기간 이내 현장을 방문하여 확인 등록한 업체
사.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교육연구시설 및 공공기관의 냉·난방공사 단일 교체 공사 7억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아. 입찰참가 신청 시 본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4.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 입찰
나. 입찰 자격 등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면 계약을 무효 처리함
5. 현장설명은 입찰공고 및 규격서로 대체하며 자세한 문의는 기타 문의처로 연락 바람
6. 현장 방문 등록
가. 현장 방문 기간 : 공고기간 내(토, 일 제외) 오후 13시 30분 ~ 15시
나. 담당자 : 시설안전팀 김종수 031-8041-0165 (반드시 사전 연락 후 방문 요망)
다. 방문시 제출서류
1) 현장확인신청서[서식5]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대리인이 참석할 경우)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주민번호가 기재된 모든 문서는 주민번호 삭제 후 제출
7. 낙찰자 결정방법(최저가 낙찰제)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제로 최저가로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
8. 입찰참가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등록 절차
1) 1단계 : 2022. 08. 04. 10:00 전 까지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에 가입(붙임. 참조)
2) 2단계 : 2022. 08. 04. 09:30부터 11:00 까지 반드시 아래의 입찰참가신청서류를 순서대로
스캔하여 스캔파일을 스타빌 전자시스템에 첨부하여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 유의사항 :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에 기가입된 업체는 1단계 절차를 생략하고 2단계 절차만 진행하여 주시고,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에 미가입된 업체는 1,2단계 절차를 모두 진행하여야 입찰참여 기회가 부여됨
나. 제출 서류 (입찰 등록 시 모두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공사업 면허 1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부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각 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5) 입찰보증금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 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본교에 귀속됨
6) 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2] 및 확약서[서식3] 각 1부
7) 제조사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각 1부
8) 실적 증명 서류 각 1부
9. 입찰일시 및 장소
가. 가격제안서 등록 기간 : 2022. 8. 04.(목), 12:00 ~ 14:00 /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 본 입찰은 보험료, 인건비 부가세 등 제반비용을 포함한 총액 입찰임
- 시스템 내에서 가격 입력 시 부가세 관련 사항을 확인하여 금액을 입력 바람
나. 개찰 및 개찰장소 : 2022. 8. 04.(목) 15:00 /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공고문, 규격서, 시방서, 관련법령)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
※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
다. 기타 사항 관련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총무팀(TEL 031-8041-0144)
2) 시방서/도면 관련 문의 : 시설안전팀(TEL 031-8041-0165)
3) 기타 변경사항 등의 공고는 본교 홈페이지(www.tukorea.ac.kr) '입찰공고' 항목을 참조
※ 공고문 및 규격서, 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 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교와 이견이 있을시 본교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2022. 07. 27.
한국공학대학교 총장